게임

메이플 스토리 카데나 경험치 제한 풀리는 레벨

티오 2018. 1. 19. 20:22
반응형

  저번에 메이플스토리가 버닝캐릭터로 신캐릭 카데나가 풀려서 버닝캐릭터로 한번 키워봤습니다. 


  그래서 필수 퀘스트만 깨고 기본적인 레벨업 루트로 광렙을 하려고 하니 퀘스트를 안 깨면 시작 지역 빼고는 경험치가 안 오릅니다. 


  그래서 몇 레벨에 풀리나 싶어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안 보입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해보고 쓰게 됬네요. 그냥 제가 못 찾은 걸수도 있지만요.


카데나는 관련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면 다른 지역에서는 레벨업이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퀘스트를 어느정도 깨면 이렇게 다른 지역에서도 레벨업이 가능하게 문구가 뜹니다.

 28레벨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런 문구가 뜹니다. 버닝캐라서 40레벨에 완료했네요 ㄷㄷ


  어떤 퀘스트를 완료하면 저런 문구가 뜰지는 몰라서 캡처를 못했는데, 퀘스트 내용이 28레벨에 받을 수 있는 퀘스트였고 내용은 다른 조직과 싸웠는데, 알고 보니 그 조직과 같은 편이 되었다는 그런 내용이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28레벨 퀘스트를 깨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