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 게임 Nebulous 후기

티오 2017. 5. 17. 17:38
반응형

  Nebulous 썸네일이 왠지 예전 처음 agar.io.라고 동그라미들이 자신보다 작은 것들을 먹고, 분열도 가능한 게임을 떠올랐는데, 확실히 모바일 버전이라고 불려도 될만큼, 비슷합니다. 


  다만, 차이점이라면 Nebulous는 좀 더 모드가 많고, 각종 편의기능이 많고, 렉이 별로 안 걸린다는 점에서는 모바일에서는 거의 완성판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봐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agar.io를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는지만, 렉이 걸리는 분들은 Nebulous를 하는 것도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그래픽이 다소 안 좋지만 인터페이스는 많이 닮았습니다. 그래서 agar.io를 해봤던 분들이면 

금방 적응을 할 수 있습니다.

Doge라는 이름으로 많이 플레이 하던데 스킨에서 눈에 띕니다 ㅋㅋ

 

처음 하는 분들은 움직이면서 자신보다 적은 먼지(?) 같은 것을 먹고 크면 됩니다.

자신보다 작기만 하면 큰 먼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클랜도 보이고 그룹으로 팀을 먹는 것도 상당히 편의성이 UP된 게 보입니다.



 

각종 모드들이 눈에 띄는데, 그 중에서 하나만 해본 것은 1:1 모드가 눈에 띕니다.

오리지널 버전 같은 것에서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렇게 분열을 자꾸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먹이가 되기 쉽습니다.


근데, 1:1이면 그런 걱정이 없어서 마구 분열을 합니다. 그래서 1:1이라면 다소 지루해질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사람들이 많은 것보다 더욱 스펙타클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런 .io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Nebulous도 꽤 재밌게 할 게임입니다. 게다가 이런 게임들은 창의력은 좋아서 인기를 끌어도 인터페이스나, 각종 편의성들은 아쉬운 기능들이 많았는데, Nebulous는 각종 모드와 기능들이 많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