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탄 : 끝없는 전장 on Stove 후기

티오 2017. 4. 29. 00:14
반응형

 플레이 스토어에서 1위를 하고 있는 탄 : 끝없는 전장을 한번 해봤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FPS입니다. 이제껏 많이 나왔던 pvp fps랑 좀비 모드 같은 것들이 섞여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사람들과 사람들의 대결을 하는 fps부분이야 요새는 꽤 최적화 되어 나오는 만큼 그다지 특이할 것은 없습니다. FPS 고수들이 잘하고 초보들은 오버 데스하는 그런 상황 여전합니다. 외국서버 가지 않는 이상 이건 어떤 FPS게임이 와도 별 차이 없습니다. 


  FPS초보 유저로써는 각종 모드들이 재밌었습니다.

  

 캐릭터들인데, 현질로 사야하는데, 이런 캐릭터를 사도 특수능력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챌린지 모드에서 좀비웨이브가 좀 더 난이도가 있고 협동을 필요로 했습니다.

이렇게 잡는 것인데, 이지모드는 쉬운데 노말모드부터는 4명이 제대로 해야 할만했습니다.

이제껏 모바일 좀비모드가 아쉬웠던 부분이 PC게임에서의 좀비모드와 달리 너무 간단했는데

탄에서는 레벨업 요소와 시간제한이 있게 되서 꽤 어려워졌습니다.

이렇게 큰 보스 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이지 모드라서 위에는 간단히 클리어 했는데, 노말 모드만 되도 4명이서 꽤 열심히 했는데도

시간 초과로 못깨는 상황도 나오더군요.

그래서 탄 : 끝없는 전장에서 난이도 있는 좀비모드들이 꽤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모드는 특정 진행 조건을 만족 못하면 좀비들이 계속 나옵니다.



게다가 모드들이 PC FPS에서 있던 것들을 다 가져왔는 지 꽤 다양합니다.

있을 것들은 다 있습니다.

이렇게 혼자서 버티는 서바이벌 모드도 있고요.


  이제껏 모바일게임에서의 좀비모드들이 다소 아쉬웠고, 모바일로도 꽤 난이도 있게 하고 싶은분들에게는 꽤 할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좀비웨이브 모드가 하드,노말,이지 이렇게 3가지 맵 밖에 없는 건 다소 아쉽습니다. 뭐.. 다른 모드들도 많으니 다른 모드들도 즐겨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