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 블리츠 크랭크 미러전 후기

티오 2017. 1. 8. 14:22
반응형

  단순한 게임인데, 단순해서 오히려 독특한 블리츠 크랭크 미러전이라는 게임이 플레이 스토어 상위권에 올라왔습니다.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1vs1로 블리츠 크랭크끼리 당기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을 해서 당기면 승리. 당겨지면 패배. 단순한 게임 입니다.


  다만, 롤을 해보셨던 분들이면 알다시피 일반 게임에서 블리츠 미러전을 하면 누가 더 잘 끄나. 혹은 미러전 자체만을 해보면 '적어도 저 사람 보다는 잘 해야지' 그런 심리가 있습니다.


  이 게임도 그런 심리를 자극한 게임 입니다.


이동은 왼쪽에 보이는 키로 움직이고, 타케팅 자체는 알아서 움직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점멸과 그랩을 통해 상대방을 끌면 됩니다.

제단에는 블루 버프와 레드 버프가 뜨는데, 블루는 쿨타임을 줄여 주고, 레드는 이속을 빠르게 합니다.



돈 자체는 중간에 미니언을 끌면 얻을 수도 있고, 상대방을 끄면 얻을 수도 있어서 잘 버리는 편입니다.

다만, 위에 보듯이 스킨이 너무 비싸네요.


  게임 자체가 단순하다 보니, 블리츠 크랭크 미러전 공략. 이런 건 딱히 없는 편 입니다. 있다고 해도 좌우로 왔다갔다 하면서 자동 타게팅 하는 타이밍을 잘 맞추는 정도? 아니면 점멸 쿨도 빠른 편이니 점멸 하면서 그랩. 이 정도 입니다. 아니면 죽었을 때 상대방이 무적이니 리스폰 때는 멀리 피해 있기 등요. 반대의 경우도 되겠네요.


  아쉬운 점이라고는 1vs1, 2vs2 모드가 있던데 1vs1모드는 컴퓨터랑 2vs2는 화면 반대쪽에 키가 생겨서 한 스마트폰으로 2명이서 같이 하는 거더군요. 원반 하키 그런 것이라고 해야할까요. 온라인 모드도 추가 되면 정말 심플하면서도 재밌는 게임이 될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