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White Trip 후기

티오 2017. 2. 11. 23:58
반응형

 일러스트가 일종의 힐링겜이 연상이 되는 White Trip을 한번 해봤습니다. 


  화이트 트립이라는 해석을 하면 하얀 비행? 이런 느낌이니 더욱 힐링겜이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근데 해보니 이건 힐링겜 보다는 쿠키런이 생각이 나는 게임이었습니다.


  날라가는 것도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속도 제한과 하얀 새를 먹지 않으면 시간 제한에 걸려서 게임 오버 되는 점들이요. 


  그 외에는 배경 음악도 마음에 들고, 새가 바람을 가르면 날라가는 바람 소리도 좋아서 승부욕만 자극이 안 되면 힐링겜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점 리뷰를 남기신 분들 중에 계속 날 수 있는 자유 비행 모드도 있으면 좋겠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게임 화면 입니다. 왼쪽 바는 시간 제한, 오른 쪽 위는 새를 먹으면 재화도 되고, 시간 제한도 리셋이 됩니다.

그리고 먹은 새에 따라 날라가는 속도와 시간제한을 늘려주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집니다. 

3번 째거는 2천원 내면 광고를 없애준다고 합니다.

근데, White Trip광고를 없애려면 그냥 스마트폰 인터넷 연결만 끊으면 됩니다.

이게 웬만한 광고면 그냥 봤을 텐데, 막 스킵도 안 되는 30초짜리 동영상을 재생시켜서...

그리고 검은 새는 부딪치면 게임오버도 됩니다. 건물이나 나무와 부딪혀도 동일합니다.

그리고 바닥에 흰색 동물들도 가끔 뜨는데, 동물들을 먹어도 하얀새를 먹는 거하고 동일한 효과 입니다. 

다른 점은, 동물들이 먹기 어려워서 인지 하얀 새가 20이면 동물은 100이라는 게 다릅니다.



날아가는 비행 m에 따라 레벨이 오르게 되는 데 배경도 바뀝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성능과 언어 설정이 있는데, 한글은 없군요.

그리고 성능에서는 왼쪽 거는 좀 더 화려한, 오른쪽은 부드럽게 날아가는 옵션 입니다.

White Trip이 렉이 걸리신다면 혹시 왼쪽 설정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White Trip이 렉이 많이 걸린다는 말이 있었는데, 왼쪽 모드를 하지 않으면 갤럭시 s4 정도만 되면 쾌적하게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렉이 걸린다는 분들은 gpu 성능이 낮은 보급형 기기를 써서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분위기는 힐링게임, 속내는 쿠키런. 꽤나 독특했던 White Trip이라는 게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