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 소식

크립토피아 이메일 컨펌 해제 방법

티오 2018. 5. 25. 23:18
반응형

  가상화폐가 요새 시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하는 사람들은 합니다. 저도 그 중에 하나이고요. 


  그래서 다른 알트코인들을 구매하기 위해서 해외 거래소들도 이용하는데 그 중에서 제가 사고 싶은 코인이 있는 거래소는 크립토피아였습니다. 그래서 사고 전송을 하려는데 크립토피아는 전송을 할 때마다 이메일 컨펌을 받아야 합니다.


  근데, 이메일이 잘 날라오면 모를까 종종 안 날라오면 심히 당황스럽습니다. 


  그래서 코인 전송하는데 이메일 확인을 안 받게 하려면 로그인을 한 뒤, security가셔서 wtihdraw Two factor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다른 이중보안매체로 하시던가요. 해제할 때 이중보안매체 인증이 필요합니다. 


  저는 초기설정값이 pin번호였는데 이번에 pin이 사라지면서 전부 이메일로 바뀌었네요. 이메일 안오면 어쩌려고 저렇게 강제로 바꿔놨는지... 


차라리 전부 해제하시는 것도 속편할 겁니다. setting 들어갈 때마다 인증번호 입력해야하고, 저 위에 것들 한번 해제할 때마다 또 입력하고 무척 번거로웠네요.


예전에는 구글 이메일 안 쓰고 국내 이메일만 쓰면 스팸통으로도 이메일이 안 와서 코인 전송할 때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나마 다행으로 이제는 국내 이메일로 잘와서 다행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