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러브비트 : 애니타임 후기

티오 2017. 1. 29. 14:27
반응형

  플레이 스토어에 가끔 상위권으로 리듬 게임들이 올라오는데, 러브비트 : 애니타임도 그 한 게임 중에 하나 입니다. 


  러브비트를 해보니 전체적으로 게임 오디션이 생각이 났습니다. 게임을 모바일에 이식을 한다면 이런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은 정도였습니다.


  다른점은 오디션이 방향키로 게임을 했다면 오디션은 원형 동그라미를 누르는 방식으로 게임으로 한다는 점이 다르지요.


  

대기방도 이렇게 잘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pc게임 아니냐고 할 정도죠.

그리고 아이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고, 오디션 때처럼 코디하는 재미가 빠질 수는 없죠.



게임 플레이 방식 입니다. 박자에 맞춰서 저 동그라미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근데, 다만 음악들이 많이 없습니다. 차츰 업데이트를 해나가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게 저작권 협상 때문인 것 같은데, 

리듬 게임에서 많이 쓰는 캐논이나 아니면 최신 가요 같은 엄청 유명한 곡들은 없습니다.


  근데, 같은 음악 게임인데도 유튜브를 통해서 하는 비트게임은 거의 모든 곡을 구할 수 있어서 그 게임은 어떻게 저작권을 통과했는 지 모르겠네요. 


  게임 오디션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면 한번 해볼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채팅도 잘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근데, 오디션 때도 그랬지만, 오디션을 닮아서 그런지, 게임에서 연인을 구하는 사람들도 여전히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