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JTBC] 크라임씬 시즌3 7회 리뷰

티오 2017. 6. 11. 11:37
반응형

  크라임씬 시즌 3 7화는 평범했던 화였던 것 같습니다. 


  다만, 편집 방향이 차은우가 범인 정황을 다소 깊게 안 파고 들어가고, 피곤해서 보여주는 흐름대로 따라 가서 마지막까지 헷갈렸는데, 보여준 정황 증거로 진지하게 추리했던 분들은 쉽게 맞출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 화였습니다. 


  그래서 그런 지, 출연자 전원이 범인 검거에 성공했습니다. 범인을 알고 보니, 내가 저 증거를 왜 그냥 넘어갔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라임씬이 공모전도 했었나 봅니다. 이번 사건은 공모전 작품입니다.

피해자 박지윤. 탐정 박지윤 ㅋㅋㅋㅋ

자연과 결혼한 자연인. 이번 사건의 개그 캐릭터입니다 ㅋㅋㅋ

긴 머리가 불편한 자연인. 묶어달라고 요청ㅋㅋ

아내를 잃은 김지훈. 게다가 자신의 아들까지 아닐 가능성이..

그걸 보자 급 애아빠 찾기 들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연기자 김지훈. 배우라서 그런 지 감정이입 ㄷㄷ합니다.



자연인 코스프레 입니다. 근데, 해커 할거면서 왜 굳이 산장에서 ㅋㅋ

탐정에게 털어놓습니다.

해킹한 내용을 가지고 박지윤을 협박해서 돈을 받습니다.

이걸 마지막에 보자마자 이렇게 명확한 증거가 있는데.. 왜 놓쳤을까..

차은우의 변명에 저도 넘어간 것 같습니다.

크라임씬은 워낙 이상한 증거가 많아서 크흠..

은지 오랜만에 몰입합니다.

죽은 금쪽이가 임상실험에 참여한 건 몰랐다고 합니다.

메밀 알레르기가 있는 자연인이 콜록콜록하자..

아재가 개그를 합니다.ㅋㅋ

김지훈씨는 이제 범인도 아니겠다. 콩트 한번 찍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자연인 코스프레 ㅋㅋㅋ

장진아조씨 범인 선택은 하셨으면 엄살은..

진범은 차은우였습니다.

결정적인 증거는 낚시 장갑. 그대로 묻어납니다.

그리고 친자 확인서까지 ㅋㅋㅋ



1.8%의 기적!!

매맞는 남편이었고, 아내는 불륜. 게다가 꼴도 보기 싫은데 죽기까지 ㅋㅋㅋ

아내의 재산도 얻고 이번 화의 승리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반면 딸 잃고, 아이까지 잃고 다 잃은 ㅠ

매 시즌마다 한번씩은 있는데, 연속 에피소드!

15년 전 고등학교 연쇄 살인범을 잡아야 합니다.

하니 때와 마찬가지로 연장 촬영에 멘붕!

그리고 홍탐정의 등장!


  홍진호가 8화에 출연을 하고 홍진호가 출연을 하면서 그래도 꽤 괜찮은 화가 나왔었는지, 시즌 3 마지막까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8화는 좀 기대가 됩니다. 아마, 엉망이었으면 반고정 기사를 내지도 않았을 거니까요.


  근데, 그러면 이제 게스트는 없나? 병풍 같아서 없으면 좋기도 한데, 뉴페이스는 보고 싶고.. 소진 이모처럼만 해주면 감사한데, 근데 소진 이모는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도 꽤 역대급 게스트라.. 지금처럼, 하는 것 없이 병풍처럼 있지만 않았으면 좋겠는데 ㅠ 8화 기대 좀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