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tvn] 신서유기 시즌4 3회 리뷰

티오 2017. 7. 17. 22:21
반응형

 신서유기 시즌4 3회! 이번에는 베트남에 깟바 섬으로 놀러갔습니다. 그나저나 전회에 예고편으로 모래사장에서의 장면이 나온다고 했었는데, 다음 화로 미루어졌습니다. 


  이번 시즌만 봐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게임들이 꽤 독특하고 재밌습니다. 맴버들 캐미가 좋아서 그런 건지..


  퀴즈들 중에서 일반 상식쪽은 그래도 잘 맞추겠는데, 노래쪽은 역시 연예인들이라 그런 지 무척 빠릅니다.


평소에 이상한 짓을 잘했나 봅니다. 방해 없이 잘 성공하네요.

이제야 미션을 눈치챘습니다 ㅋㅋㅋㅋ

기상미션을 실패한 자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지원은 성공한 줄 알았으나 다른사람 꺼 ㅋㅋㅋㅋㅋ

깟바 섬으로 갔습니다. 확실히, 1박 2일 느낌이 많이 나긴 합니다.

매점을 만들었습니다. 가격은 주인 맘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를 맞추면 음식을 주고 틀리면 레몬 2조각. 

특별히 더 신걸로 준비를 한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같은 이런 빈틈 개그를 정말 잘합니다.

결국, 틀려서 레몬 2조각! 깨알같은 나영석 PD

조정뱅이씨는 일찌감치 문제를 맞추고 평화롭게 먹습니다.

저녁 식사 문제 퀴즈로 안주들이 나옵니다.

영 보이(Young boy )vs 올드보이(old boy)

드라마 ost퀴즈!

다들 잘 맞추는데, 강호동과 은지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용적으로는 신서유기 분량이 적은 것 같은데, 어느 새 시간은 훌쩍 지나가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