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tvn] 도깨비 7화 리뷰

티오 2017. 1. 10. 17:08
반응형

  다들 리뷰를 많이 써서 그런가요 ㅠ 


  아니면 너무 늦은 리뷰라 그런가.. 도깨비에 관한 유입은 적은 편인 것 같네요. ㅠㅠ


  그렇다고 이제와서 최신화 리뷰만을 적을 수는 없으니 어쨌든 빠르게 달려서 따라 잡아야겠네요. 


  tvn 인기 화제작 도깨비 7화 리뷰 시작합니다!


검을 뽑기를 실패하자 뜬금없이 입맞춤. 이유는 사랑이 부족해서 그런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래서 돌아옵니다. 죽을 것처럼 정리하고 갔지만 결국.. ㅋㅋㅋ 깨알 같이 옆에 등본과 카드 필요 없다는 덕화 ㅋㅋㅋ

돈과 백을 뺏길거 같으니 사랑한다고 속삭인 은탁이 하지만 어림없죠. 

결국 그걸 옆에서 보던 저승이는 "나..나도 사랑"

공깨비 :  "네 이놈!!"

결국 죽지 못한 공깨비. 괜히 은탁이한테 계모 아니 계부 노릇을 합니다. 

효용가치가 없어진 은탁이. 계부가 옆에서 부추기자 자신이 집안일을 하겠다고 합니다.

수능을 보고 난 뒤 논술 시험을 보러 왔는데, 첫사랑 태희오빠를 만납니다 이 이름이 맞나? 

여자 이름 같은데 눈..부시다 .아니 진짜 태양때문에 눈부심 ㅠ

그걸 보고 심통이 난 공깨비. 아조씨 900살 넘으셨는데.. 뒤에 비까지 옵니다.

못마땅 해서 깽판치러 찾아간 공깨비. 실은 이미 태희오빠에게 수호신 역할을 한 적이 이미 있습니다. 

공깨비가 태희가 좋아하는 야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줬지요.



저승사자의 회식. 하지만 소매치기를 당해 돈이 없습니다. 간이 무척 큽니다. 저승사자의 지갑을 ㅎㄷㄷ

결국 투영화 되는 모자를 쓰고 무전취식을 결정 합니다. 저승이만 남기고요. 

돈이 한 푼도 없으니 공깨비가 와서 도와줘서야 풀려 납니다. 그 와중에 덕화 옆에서 두부 ㅋㅋㅋ

공깨비의 누이 사진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저승이. 전생의 왕이었다는 떡밥을 강화시킵니다.

밖에서 산책을 하다, 드디어 검을 잡을 수 있게 된 은탁이. 하지만 검이 빠지게 되자 놀라서 은탁이를 쳐버립니다. 

자신이 죽일 뻔하고 자신이 구합니다. 병주고 약주고 아주 다합니다.


은탁이가 검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빼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화가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저는 8화 리뷰로 가보겠습니다.


관련 글

2017/01/10 - [드라마, 영화] - [tvn] 도깨비 6화 리뷰




반응형